페퍼저축은행, 대학생 홍보대사 'Hot Peppers' 수료식 개최

페퍼저축은행은 지난 26일 분당 본사에서 대학생 홍보대사 '핫페퍼스 1기' 수료식을 열었다. 사진은 대학생 홍보대사 ‘Hot Peppers' 최우수팀 시상 모습 (가운데 대학생 홍보대사, 양옆 페퍼저축은행 관계자). [사진제공=페퍼저축은행 ]



아주경제 윤주혜 기자 = 페퍼저축은행은 지난 26일 분당 본사에서 대학생 홍보대사 ‘핫페퍼스 1기’ 활동을 마무리하는 수료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총 20명의 대학생으로 구성된 핫페퍼스 1기는 2금융권에서는 최초로 진행된 대학생 서포터즈 활동으로 금융권 및 마케팅 분야 취업에 관심이 있는 대학생 약 20명으로 구성됐다.

이들은 지난 7월 4일 발대식을 시작으로 약 8주간 온·오프라인 활동을 통해 저축은행 인식개선을 비롯한 페퍼저축은행 홍보활동을 펼쳤다.

아울러 페퍼저축은행 홍보를 위한 UCC를 제작하고 기획서를 발표하는 등 개인 및 팀 활동을 수행했다. 강의 수강을 통해 페퍼저축은행 내외부 실무자와 만남의 시간을 갖기도 했다.

페퍼저축은행은 이날 수료식에서 지난 8주간의 활동을 되돌아보는 시간을 가지고 학생들의 열정에 감사하며 수료증을 증정했다.

또한 최우수 팀 페퍼랑팀과 최우수 멤버 박주환학생에게 각각 상금 및 상패를 전달했다.

장매튜 페퍼저축은행 대표는 “이번 핫페퍼스 1기 활동을 통해 대학생들의 열정과 참신한 아이디어를 몸소 경험할 수 있었다”며 “대학생들이 금융기관을 간접적으로나마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게 돼 기쁘다”고 전했다.

지난 2013년 10월 설립된 페퍼저축은행은 경기도와 호남을 중심으로 영업하고 있다. 2015년 3월 고용노동부가 주관하는 ‘고용창출 우수기업상’을 수상했고, 999무지개대출은 금감원이 주관하는 ‘2015년 우수 금융 신상품’에서 저축은행 부문 우수 금융 신상품으로 선정된 바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