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규 챕터 업데이트가 진행된 지난 24일 ‘아이러브니키’의 하루 매출은 출시 후 최고치를 기록했다. 신규 콘텐츠에 대한 뜨거운 관심으로 구매 전환율이 올라가면서 업데이트 전일과 비교 시 24일 매출은 약 7배 증가했다.
‘아이러브니키’의 구글플레이 매출 순위는 29일 기준 5위를 기록했다. 역할수행게임(RPG) 장르 일색인 탑5 안에 여성향 게임인 ‘아이러브니키’가 오른 것은 이례적이라는 게 회사측의 설명이다. 앱스토어 매출 순위에서는 업데이트 후 최고 2위까지 오른 후 29일 현재 10위를 유지하고 있다.
‘아이러브니키’의 상승세는 한정판 의상을 획득할 수 있는 비밀상점 콘텐츠가 주효했다고 회사 측은 분석했다. 비밀상점에 추가된 ‘달밤의 비밀’ 의상이 특유의 화려하면서도 몽환적인 콘셉트로 유저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새롭게 오픈된 9챕터와 신규 의상 등도 주목 받고 있다.
한편 ‘아이러브니키’는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9월 11일까지 매일 50루비 지급, 비밀상점 신규 의상 70% 할인 등 이벤트를 진행한다. 8월 31일까지 접속하는 유저에게는 추억을 불러 일으키는 신규 세트의상 ‘여고시절’을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ilovenikkicafe)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카카오게임(http://durl.me/cof7am)과 구글플레이(https://goo.gl/1ccRBj), 애플 앱스토어(http://goo.gl/tzmztj)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