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윤정훈 기자 = 인도 마힌드라 그룹의 마힌드라 레이싱은 포뮬러 E 챔피언십 세번째 시즌을 앞두고 자사의 전기차 레이싱 팀 포뮬러 E 의 선수 명단을 발표했다고 29일 밝혔다.
새로운 선수 라인업으로 펠릭스 로젠퀴스트(Felix Rosenqvist)와 닉 헤이필드(Nick Heidfeld)가 이번 시즌 경기를 치르게 됐다.
펠릭스 선수는 2015 포뮬러 3 유럽 챔피언 십에서 우승을 차지한 선수로 올 7월 스포티지 24시간(SPA 24 Hours) 레이싱에서 2위를 달성했다.
로젠 퀴스트와 헤이필드 선수는 마힌드라 레이싱 팀에 적합한 실력을 갖춘 선수들로, 이번 시즌3 챔피언십에서 새롭게 선보일 마힌드라의 M3Electro 차량과 함께 팀을 승리로 이끌 것으로 기대된다.
독일 출신의 닉 헤이필드 선수는 지난 2015 베이징 ePrix 에서 팀에 첫 3위권 진입이라는 영광을 안겨준 바 있으며, 이어 이번 시즌에서도 마힌드라 레이싱 소속으로 챔피언십에 참가 할 예정이다.
딜바흐 길 마힌드라 레이싱 팀의 총괄 책임자는 "오늘 펠릭스 선수의 팀 합류를 환영한다"면서 "이번 시즌3 포뮬러 E 챔피언십에서도 지난 시즌에서 거두었던 우수한 성적을 발판으로 더 높은 성적을 달성 할 수 있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이번 선수 명단 발표와 더불어 마힌드라 레이싱은 배구, 럭비, 야구 등의 선수단의 의류 생산을 맡고 있는 이탈리아 스포츠 의류 업체 에레아 스포츠(Erreà Sport)와 제휴를 맺게 됐다고 밝혔다. 에레아 스포츠는 마힌드라 레이싱 포뮬러 E 팀의 의류와 물품을 공식적으로 담당, 생산 하게 된다.
한편 마힌드라는 2014년 시즌부터 인도 기업으로는 최초이자 유일하게 포뮬러E 챔피언십에 참가하고 있으며 2016-17 시즌 포뮬러 E 챔피언십은 올 9월 홍콩에서 개최 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