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부로 배우하게' 뱀뱀 오디션 위해 갓세븐 멤버들 출동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8-29 18:3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제공=함부로 배우하게]

아주경제 김은하 기자 = iHQ K STAR ‘함부로 배우하게’에서 뱀뱀이 갓세븐 멤버들로부터 독설 폭격을 맞는다.

톱스타 역할로 웹드라마 오디션을 보게 된 뱀뱀은 갓세븐 멤버들과 함께 대본 연습에 돌입한다. 멤버 진영으로부터 어려운 발음, 감정 등을 코치 받은 뱀뱀은 주인공의 오만함을 잘 표현하며 점점 톱스타 역할에 녹아든 면모를 보일 예정이다.

그러나 평소 잘 웃고 순한 성격으로 소문난 뱀뱀은 시간이 흐르자 금세 톱스타의 오만함은 지우고 뱀뱀 그 자체로 돌아와 있었다. 두 번째 연기 파트너로 나선 잭슨이 보다 못해 연습 코치였던 진영에게 SOS를 청하지만 뱀뱀은 이미 진영과 연습을 끝마쳤던 상황.

잭슨은 물론 이를 지켜보던 멤버들이 뱀뱀을 K.O. 시킨 공격과 솔직한 평가로 연습실을 발칵 뒤집어 놓았고 뱀뱀은 안절부절못하며 다시 심기일전했다는 후문이다.

‘함부로 배우하게’ 12회 방송에서는 7명의 멤버들 허경환, 신봉선, 차오루, 뱀뱀, 박잎선, 박태준, 장영민이 11회 동안 갈고 닦은 연기 실력을 바탕으로 웹드라마 오디션에 참가한다. 합격을 위해 각자 고군분투 하는 가운데 이들 중 누가 오디션에 합격하게 될 것인지 공개되는 본방송에 기대가 모인다.

뱀뱀을 향한 갓세븐 멤버들의 애정 어린 독설을 확인할 수 있는 iHQ K STAR ‘함부로 배우하게’는 30일 밤 8시 30분에 12회가 방송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