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9일 옥수수에서 독점 선 공개되는 ‘더 페이스테일 시즌1 : 신대리야’는 메이크업 팁을 재미있고 익살스럽게 풀어낸 현대판 리메이크 동화로, 팁 비디오와 시트콤을 결합한 새로운 포맷의 시츄에이션 팁 드라마다.
최근 활발한 연기 활동을 하고 있는 이주연을 주인공으로 배우 최태환, 신석철, 강소연 등이 출연하며, 국내 대표 메이크업 아티스트 고원혜, 김활란, 손대식이 요정 역으로 활약한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에는 주근깨 가득한 쌩얼로 뿔테 안경을 치켜 쓰고 있는 누더기 차림의 이주연과 풀 메이크업에 세련된 원피스 차림으로 장난감 팩트를 들고 있는 이주연이 서로 비교되는 모습으로 등장해 시선을 모은다. 함께 공개된 단체 포스터에는 상반된 외모의 두 명의 신대리가 각각 최태환, 신석철과 포즈를 취하고 있어 호기심을 자극한다.
아이돌 가수에서 연기자로 변신한 이주연의 안정된 연기력과 국내 최고의 메이크업 아티스트 고원혜, 김활란, 손대식의 열연을 통한 메이크업 팁 공개로 작품에 대한 기대감이 커지고 있으며, 최고의 뷰티 드라마라는 입소문을 모으고 있다.
SK브로드밴드는 ‘더 페이스테일 시즌1 : 신대리야’ 포스터 공개를 기념해 옥수수 페이스북(/SKoksusu)에서 30일부터 9월 4일까지, 공유하기 이벤트를 통해 옥수수 포인트를 증정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