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한번 또봇애슬론 ABC’는 4~5세의 영유아들이 쉽고 재미있게 영어 알파벳과 기초 영단어를 학습할 수 있는 교육용 앱이다. 어린이들 사이에서 압도적인 인지도를 가지고 있는 변신로봇 ‘또봇’의 캐릭터들이 등장해 아이들에게 친숙한 학습환경을 조성함으로써 자연스럽게 콘텐츠에 몰입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게임의 장점을 교육콘텐츠와 결합시킨 ‘에듀테인먼트(Edutainment)’ 앱으로 장애물 치우기, 숨은그림 찾기, 자동차 레이싱등 26종의 간단한 게임을 통해 아이들의 능동적인 참여를 이끌어내고 반복적인 학습을 재미있게 바꿔주는 것이 장점이다.
특히, 최신 트렌드의 스마트러닝 관련 영어교수법을 선도해나가고 있는 사이버한국외국어 대학교 TESOL 대학원의 김희진 부원장이 직접 ‘하루한번 또봇애슬론 ABC’의 콘텐츠 감수 및 기획에 대한 피드백을 담당하고 있어 검증 받은 교육효과를 제공하는 완벽한 퀄리티의 교육 콘텐츠를 선보인다.
한편, 드래곤플라이는 2015년 5월 스마트러닝 브랜드 ‘액션리딩’을 선보인 이래 꾸준히 영어교육용 어플리케이션을 출시하며 개발노하우를 축적해 왔으며 현재, 또봇과 시크릿쥬쥬의 IP에 AR 및 VR기술을 접목시킨 차세대 교육용 콘텐츠 개발에도 공격적인 투자를 진행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