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이경, 드라마 ‘좋은 사람’ OST곡 ‘아무것도 바라지마요’ 2일 공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9-02 08:5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더하기 미디어 제공.]

아주경제 박영욱 기자 =가수 우이경이 MBC 아침드라마 ‘좋은 사람’ OST곡 ‘아무것도 바라지마요’를 2일 공개한다.

최근 드라마 ‘좋은 사람’ OST 수록곡 ‘아무 것도 바라지마요’ 가창자로 발탁된 우이경은 가슴 아픈 사랑의 상처를 보듬는 노랫말로 안타까운 사랑을 전개를 펼쳐가는 극중 인물들의 형상을 그리고 있다.

작곡가 필승불패와 영맨, 배새롬이 의기투합해 내놓은 신곡 ‘아무것도 바라지마요’는 사랑하지만 그 사람의 행복을 위해서 놓아줄 수 밖에 없는 아픈 현실을 담은 곡. 호소력 짙은 창법의 우이경을 통해 애절한 이별의 아픔을 표현했다.

타이푼 객원보컬 출신의 우이경은 2009년 앨범 ‘Look at Me’로 솔로 데뷔한 후 ‘어쩌죠’ 등으로 가요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특히 그는 다수의 드라마 OST를 통해 감성을 울리는 가창력를 선보이며 실력파 보컬리스트로 인정받았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이성권 대표는 “드라마가 후반으로 갈수록 갈등의 증폭과 엇갈리는 사랑으로 시청자 호응을 얻고 있다”며 “ ‘아무 것도 바라지마요’는 사랑의 아픔을 그려가는 극중 인물들의 스토리 전개와 맥을 같이 하는 곡으로 넓은 음역대의 절제미가 돋보이는 우이경의 가창력이 인상적인 곡”이라고 밝혔다.

한편 MBC 일일 드라마 ‘좋은 사람’ OST Part.17 우이경의 ‘아무 것도 바라지마요’는 2일 정오 각종 음악사이트를 통해 음원이 공개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