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엘, 실속 있는 가격대 ‘추석 선물세트’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9-06 09:5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연령·성별에 따른 '맞춤' 구성으로 선택의 폭 넓혀

추석 선물세트 [사진 = 키엘 제공]


아주경제 홍광표 기자 = 1851년 조제 약국에서 출발한 뉴욕 코스메틱 브랜드 키엘은 민족 최대의 명절 추석을 맞아 가족과 지인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추석 선물 세트 9종을 내놓았다.

이번 추석 선물 세트는 피부 노화가 고민인 여성들을 위한 ‘스마트 안티에이징 세트’와 남성들을 위한 ‘에이지 디펜더 세트’ 등 최근 출시된 신제품 및 베스트셀러로 구성되었으며, 받는 이의 나이와 성별, 취향에 맞춰 선물할 수 있도록 다양한 구성과 가격대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9종의 추석 선물 세트 중 ‘스마트 안티에이징 세트’는 수퍼 스마트 크림과 아이리스 꽃광 에센스로 구성되었다.

'수퍼 스마트 크림'은 리프팅, 탄력, 주름, 피부결, 보습의 5가지 피부 노화 현상을 한 번에 케어해 주는 키엘의 베스트 안티에이징 크림이며, '아이리스 꽃광 에센스'는 아이리스 꽃 뿌리 추출물을 함유한 워터 타입 에센스다. 스마트 안티에이징 세트 구매 시, 여행용 사이즈 샘플 3종을 추가로 증정하고 있다.

또한 실속 있는 가격대의 ‘핸드&립 세트’와 미스트와 자외선 차단제로 구성된 ‘수분 보호 세트’ 및 키엘의 대표 보습 울트라 훼이셜 라인의 ‘울트라 촉촉 세트’, 남성 라인의 베스트셀러 2종으로 구성된 ‘맨즈 베이직 세트’ 등 총 9종의 다양한 선물 세트가 준비되어 있으며, 추석의 정취를 담아 특별 디자인된 패키지와 생화를 말린 포푸리로 정성스럽게 포장되어 감사의 마음을 담을 수 있는 기프트 카드를 함께 증정, 보다 특별한 선물이 될 수 있도록 구성했다.

한편, 키엘 추석 선물 세트는 9월 6일부터 전국 52개 백화점 매장과 키엘 4개 부티크 그리고 공식 온라인몰 e-부티크 및 모바일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2024_5대궁궐트레킹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