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여름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며 흥행에 성공한 4편의 한국영화를 추석연휴부터 VOD로 만나볼 수 있으며, ‘부산행’, ‘터널’, ‘덕혜옹주’, ‘인천상륙작전’ VOD 구매 고객 모두에게 5000원 쿠폰을 제공한다. 12~18일까지 연휴 기간 내에 위 네 영화를 VOD로 구매한 고객 전원이 쿠폰을 받는다. 또한, 채널A, MBN, TV조선 3개 종합편성채널의 VOD를 구매한 고객은 구매 금액 전액에 해당하는 VOD 쿠폰을 받는다. 채널A는 최근 김구라 등이 아들과 함께 출연하여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예능 프로그램 ‘아빠본색’을 중심으로 ‘먹거리 X파일’, ‘이제 만나러 갑니다’ 등 꾸준히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는 프로그램들을 다수 방영 중이다. MBN 역시 ‘고수의 비법 황금알’, ‘속풀이쇼 동치미’, ‘엄지의 제왕’ 등 정보 제공 교양 프로그램을, TV조선은 ‘이것은 실화다’, ‘애정통일 남남북녀’ 등의 간판 프로그램들을 방영하며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CJ E&M 월정액 신규 가입자 역시 VOD 1만원 쿠폰을 받는다. CJ E&M 월정액에는 현재 방영 중인 최신작뿐만 아니라 ‘굿와이프’, ‘또 오해영’ 등 드라마와 예능프로그램 ‘쇼미더 머니5’, ‘삼시세끼 고창편’ 등 화제 속에 방영된 인기 타이틀이 포함되며, CJ E&M이 운영 중인 채널(Mnet, tvN, ch.CGV, 온스타일, 온게임넷, Olive, OCN, 스토리온, XTM, 바둑TV 등)에서 방영한 모든 프로그램을 추가 비용 없이 VOD로 다시 볼 수 있다.
케이블TV VOD 관계자는 “한국 최대의 명절 한가위를 맞이해 더 많은 고객과 한가위의 풍성함과 즐거움을 함께 나누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면서 “연휴 기간 영화를 포함해 예능, 교양 등 여러 장르의 VOD를 부담 없이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