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에이핑크가 이번엔 은지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에이핑크는 7일 오전 10시, 공식 SNS를 통해 에이핑크 은지의 개인 티저 이미지를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정규 3집 '핑크 레볼루션(Pink Revolution)'으로 1년 2개월 만에 완전체 컴백을 예고한 에이핑크는 초롱, 보미에 이어 은지의 새로운 모습을 담은 티저 이미지를 선보여 새 앨범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를 높이고 있다.
사진 속 은지는 청순한 모습부터 시크한 매력까지 넘나드는 다양한 매력으로 남심을 사로잡았다.
은지는 베이지톤 상의에 얇게 하늘거리는 스커트를 매치해 여성스러운 매력을 풍겼다.
푸른 자연을 배경으로 어우러지는 은지의 싱그러운 미소는 에이핑크 대표 '힐링 요정'임을 입증, 순도 100% 퓨어 감성을 담았다.
또한, 비비드한 컬러감의 티저 이미지에서는 시크한 분위기를 풍기고 있어 은지의 색다른 모습에 시선이 모아진다.
에이핑크는 오는 26일 정규 3집 '핑크 레볼루션(Pink Revolution)'을 공개한다.
에이핑크만의 청순하고 순수한 매력과 한층 업그레이드된 음악적 퀄리티를 담아낼 예정으로 오랜 공백기의 갈증을 시원하게 해소시켜줄 전망이다.
특히 이번 앨범은 제작 과정에 에이핑크가 적극 참여, 각별한 애정을 드러낸 것으로 전해져 새 앨범에 대한 팬들의 관심이 뜨겁다.
한편 에이핑크는 26일, 정규 3집 앨범 '핑크 레볼루션(Pink Revolution)'을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