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가인의 매혹이 시작됐다.
컴백을 이틀 앞둔 가수 가인이 새 앨범 타이틀곡 2차 ‘Preview Video(프리뷰 비디오)’를 공개하며 신곡 분위기를 예고했다.
가인 소속사 미스틱엔터테인먼트(에이팝)은 7일 오후 2시 네이버 V앱 ‘브라운 아이드 걸스’ 채널을 통해 25초 분량의 타이틀곡 'Carnival(카니발)' 프리뷰 비디오를 공개했다.
이번 앨범을 위해 새롭게 변신한 가인의 비주얼이 가장 눈에 띈다. 주황색 단발 머리에 하얀 피부, 붉은 입술, 불그스레한 볼이 순수함과 신비로운 매력을 준다.
프리뷰 속 가인은 빨간 우산을 빙글빙글 돌리며 장난기 가득하게 혹은 새침한 듯 웃는 모습을 보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동화 속 축제 분위기가 나는 음악에 “나는 거기 있었고 충분히 아름다웠다” “밤은 사라지고/ welcome to my carnival(웰컴 투 마이 카니발)”등의 가사는 신곡에 담길 메시지를 궁금케 한다.
타이틀곡 'Carnival'은 가인과 오랫동안 호흡을 맞춰 온 이민수 작곡가, 김이나 작사가 작품으로, 화려하고 웅장한 사운드가 인상적인 곡이다.
가인의 새 앨범 ‘End Again(엔드 어게인)’은 2부작으로 구성된 가인의 솔로 정규 앨범 중 첫 번째 파트로, 타이틀곡 ‘Carnival’을 비롯해 총 5곡이 수록 돼 있다.
정규 앨범 두 번째 파트인 ‘Begin Again(비긴 어게인)’은 추후 발매 예정이다.
가인의 새 앨범 ‘End Again’의 전곡 음원 및 뮤직비디오는 9일 0시 각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에 앞서 8일 ‘V앱 카운트다운 라이브’, 9일 KBS ‘뮤직뱅크’와 팬 대상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할 예정. 11일에는 자라섬에서 열리는 대중 음악 페스티벌 '멜로디 포레스트 캠프'에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 신곡 퍼포먼스를 선보일 계획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