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박선미 기자 = 주방가전 전문기업 동양매직은 통합사이트인‘매직몰’을 신규 오픈했다고 8일 밝혔다.
통합 매직몰은 컴퓨터 웹, 모바일 웹, 앱 등 총 3가지 버전으로 동시 오픈했다.
렌탈 다이렉트 주문, 보이는 ARS 등의 신규 기능이 추가됐고 소비자들은 매직몰을 통해 제품 구매 및 렌탈 주문뿐 만 아니라 사물인터넷(IoT) 기능 활용, 스마트폰을 통한 제품상태 확인, 렌탈 관리 정보 확인 등이 가능하다.
동양매직은 통합 매직몰 오픈 기념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30일까지 매직몰을 통해 슈퍼정수기, 슈퍼청정기, 슈퍼쿡 등 IoT 제품을 구매 및 렌탈한 전 고객에게 파리바케트 케이크를, 매직몰 가입 후 퀴즈 및 응원댓글 이벤트에 참여하면 선착순 300명에게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사은품으로 준다.
또, 23일부터 10월 31일까지IoT 제품 체험 수기를 작성하면 신세계 상품권(1 등(1명): 50만원 / 2등(5명): 20만원 / 3등(10명): 10만원)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김양훈 동양매직 미래전략팀장은 “통합 매직몰은 고객과 제품을 직접 연결하는 통합 커뮤니케이션 채널이자 IoT플랫폼으로서 효과적인 쌍방향 정보 전달, 고객 정보 가치 증대 등의 효과를 가져올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