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해설가 하일성 갑작스러운 사망소식 "얼마나 억울했으면 이런 선택을" [왁자지껄]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9-09 00:3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연합뉴스]


아주경제 전기연 기자 = 야구해설가 하일성이 숨진 채 발견됐다는 소식이 전해지자 충격받은 네티즌들이 애도글을 올리고 있다.

하일성의 사망 소식이 보도되자 네티즌들은 "나도 충격이다. 진짜 티비에서도 자주 본 분이라 친근한데... 부동산 업자에게 빌딩 100억대 사기 당하고 힘드셨다던데 그 인간은 사람도 아니다 나쁜 새끼. 사기 혐의도 본인이 이렇게나 억울해하며 극단적 선택을 하신거 보니 진실을 밝혀서 억울함을 풀어드렸으면 좋겠네요(sk*****)" "아저씨 좋은데 가세요 구수하고 소탈해서 좋아했었는데(gr*****)" "실제로 만나 뵀었는데 털털하시고 유머감각도 뛰어나셨던 분이었는데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78*****)" "야구계 큰어른이신데 안타깝네요 삼가고인의 명복을 빕니다(59*****)" "저 나이에도 뛰어넘지 못하는 삶의 고통이 있다니 그래도 살았어야지 남 일이라고 함부러 막 말하면 안된다 얼마나 힘들었으면(ch*****)" 등 안타까움 섞인 댓글이 쏟아졌다.

8일 YTN에 따르면 하일성이 서울 송파구에 있는 자신의 사무실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지난 7월 하일성은 '지인의 아들을 프로야구단에 입단시켜달라'는 청탁과 함께 거액을 받은 혐의로 사기와 근로기준법 위반 혐의로 불구속 기소됐다.

이에 대해 하일성은 "프로야구단 입단 청탁은 없었으며, 빌린 돈"이라며 혐의를 부인했으나 부담감을 이기지 못하고 극단적인 선택을 한 것으로 보인다.

목숨을 끊기전 하일성은 가족들에게 '사기 혐의 피소는 억울'하다는 메시지를 보내려고 했던 것으로 알려져 안타까움을 주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