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왁자지껄] '프리미어리그' 토트넘 vs 스토크시티 손흥민 2골 1도움 "오늘처럼만" 호평

[사진=연합뉴스]


아주경제 전기연 기자 = 토트넘 홋스퍼 FC 구단에서 뛰고 있는 손흥민이 2골 1도움을 터트리자 팬들의 호응이 쏟아지고 있다. 

손흥민의 경기를 본 네티즌들은 "골로 인사하네 고맙네 자주 넣어 기세등등 하자(찐*****) " "첫 번째 골은 재수 좋았다 쳐도 두 번째 골은 멋졌음(ni******) " "대단하네요 ㅋ역시 손흥민(du******) " "소원풀이했다~ 두골이나 넣고 잘했어 멋지네!!! 넌 역시 프리미어리거다~!!!(we******) " "역시 우리 흥 2골 1어시 ㄷㄷ(sk*****)" "박지성만큼은 아직 아니어도 우리나라엔 현재 손흥민만 한 애는 없는듯하다 시리아전만 봐도 해결해줄 수 있는 놈이 하나도 없어 보이더라(th*****) " "특히 두 번째 골은 제대로 손흥민 다운 골이었다(he*****) " "기분 좋은 주말 밤이네 두 번째 골은 지렸다... 기세 몰아서 확실히 자리 잡자!(ck*****) " 등 댓글을 달았다.

11일(현지시간) 영국 스토크 온 트렌트에 있는 BET365 스타디움에서 열린 2016-17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스토크와의 경기에서 토트넘은 4대 0으로 이겼다. 

이날 손흥민은 전반 41분에 한 골을 넣었고, 후반 11분 또다시 골을 넣었다. 또한 후반 25분 케인이 골을 넣는데 도움을 줘 화제를 모았다. 

경기후 영국 '후스코어드닷컴'은 손흥민에게 평점 9.3점으로 최고점을 줬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제3회 보훈신춘문예 기사뷰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