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연휴, 티브로드서 VOD 캐시 쏟아낸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9-11 08:3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티브로드 추석맞이 VOD 이벤트 이미지.]


아주경제 송창범 기자 = 태광그룹 계열 케이블TV방송사인 티브로드는 오는 18일까지 추석맞이 VDO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추석연휴 VOD 미리 준비하자’, ‘100%당첨 경품이벤트 도전’을 연이어 실시, 본격적인 연휴가 시작되기 전인 12일까지 VOD캐시 충전이벤트에 참가하고, 12~18일에는 충전된 VOD 캐시를 이용해서 VOD를 구매하면 자동 적립되는 t응모권(1000원당 1개 증정)으로 다시 VOD캐시와 외식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에 도전할 수 있다.

VOD캐시는 VOD시 구매시 사용할 수 있는 현금포인트로, 채널 777번에서 미리 충전하면 최대 15%의 보너스 금액을 받을 수 있다. 12일까지 이벤트 기간 중 VOD캐시를 한번이라도 충전한 고객 전원에게 추석기간에 이용할 수 있는 영화VOD 20%할인권을 증정한다. 영화VOD 20%할인권은 13일 일괄 지급되며 18일까지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채널 777번 매일매일 이벤트의 캐시 상점을 이용하면 다양한 경품에 응모할 수 있는 t응모권을 추가 보너스로 받을 수 있다. t응모권은 VOD 구매시 자동으로 적립되며, 채널777번 전용이벤트관에서 1개, 5개, 10개를 이용해 경품 이벤트에 응모하면 당첨 여부를 바로 알려준다.

t응모권 10매를 모아 12부터 18일까지 연휴 기간에 응모하면 꽝 없이 100% 선물을 증정한다. 또한 당첨 후에는 홀짝 게임을 통하여 더 큰 경품에 도전할 수 있으며 한가위 기간에는 빕스가족외식상품권 등 더욱 풍성해진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케이블TV VOD와 함께 ‘BIG4 한국영화 보면 최대 2만원 VOD캐시증정’와 ‘CJ E&M 월정액 추석기념 가입이벤트’ 등도 다양하게 진행한다.

추석연휴기간인 12일에서 18일 사이에는 극장가를 휩쓴 BIG4 한국영화 ‘부산행’, ‘인천상륙작전’, ‘터널’, ‘덕혜옹주’ 를 절반 가격으로 볼 수 있고, ‘삼시세끼’,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 등 인기 CJ E&M 프로그램들을 마음껏 보는 동시에 다음 날 받은 1만원 캐시로 다른 VOD도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