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등록은 1주년 대규모 업데이트에 앞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로, 오는 23일까지 1주년 웹 페이지에서 휴대폰 번호와 닉네임을 입력하면 된다. 사전등록하면 무조건 1만원 상당의 게임재화(500다이아)를 받는다. 1주년 대규모 업데이트는 이달 중 실시하며, 세부 내용은 추후 공식카페를 통해 안내한다.
웹 페이지에서 지난 히스토리도 볼 수 있다. 지난해 9월 22일 출시한 <백발백중>은 3일 만에 구글, 애플 인기게임 1위를 차지하고, 5일 만에 1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인기 모바일 FPS게임이다.
그동안 이 게임은 모바일 FPS 게임 트렌드를 주도해왔다. 걸그룹 '아이오아이(I.O.I)', '러블리즈'를 홍보모델로 발탁해 걸그룹 캐릭터를 출시하고, 국내 이용자를 위해 '명동맵'과 'K2', 'K3' 등을 선보였다. 또, '자유이동모드', '용병대전', '클랜전' 등 콘텐츠를 통해 PC온라인 게임 수준의 재미를 선사하는 한편, 국내 모바일 FPS게임 최초의 e스포츠 대회 '백발백중 챌린지'를 개최해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한편, 넷마블은 추석을 맞아 접속만 해도 '뽑기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25일까지 연다. 또, 이벤트 기간(9월 13일~20일) 대전모드를 즐기면 3만원 상당의 게임재화(1,600다이아)를 증정하며, '리더스킨', '용병', '부품' 등 인기 아이템을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인기 모바일 FPS 게임 ‘백발백중’은 PC 온라인 FPS 게임 수준의 타격감과 박진감을 높은 완성도로 구현했으며, 쉬운 조작 시스템으로 남녀노소가 부담 없이 FPS 게임을 즐길 수 있다.
게임 및 사전등록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