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증권, 26일 레버리지 ETF 설명회 개최

[사진=키움증권 제공]

아주경제 서동욱 기자 = 키움증권은 오는 26일 오후 5시부터 1시간 동안 여의도 키움파이낸스빌딩 2층 교육장에서 일반투자자를 대상으로 ‘키움에서 ETF하기’ 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는 “KOSEF로 합리적인 레버리지 ETF 투자하기”를 주제로 키움투자자산운용의 박제우 팀장이 강연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설명회에서는 곧 상장 예정인 KOSEF 200 선물 인버스 2X 상품에 대한 설명도 포함된다. 이 상품은 코스피200(KOSPI200) 지수와 유사한 움직임을 보이는 KOSPI200 선물 지수 일수익률의 -2배를 추종하는 ETF이다.

염명훈 키움증권 금융상품영업팀장은 “레버리지 ETF는 기초지수 일간수익률의 2배를 추종하는 상품인 만큼 위험부담도 크다”며 “투자에 앞서 상품 구조를 충분히 인지할 필요가 있어 이번 설명회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한편, 키움증권에서는 펀드하기, ETF하기 등 금융상품 설명회 신청을 하고, 키움증권 비대면 계좌개설(스마트폰)을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품을 증정하고 있으며, KOSEF 레버리지 ETF 등 각종 ETF를 거래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키움증권 고객뿐만 아니라 ETF 투자에 관심이 있는 모든 투자자를 대상으로 개최하는 이번 설명회는 현재 키움증권 홈페이지에서 신청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제3회 보훈신춘문예 기사뷰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