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래드 피트 안젤리나 졸리 결국 남남…팬들 "충격" "인과응보" [왁자지껄]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9-21 05:2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영화 스틸컷]


아주경제 전기연 기자 = 매번 불화설에 휘말렸던 안젤리나졸리 브래드 피트 부부의 이혼 소송 소식이 전해져 안타까움을 주고 있다.

두 사람의 이혼소송 소식이 전해지자 네티즌들은 "헐 브래드 피트랑 안젤리나 졸리 이혼. 충격이다.. ㅠ 좋아하던 커플이었는데 ㅠ(lo******) " "인과응보 애들만 불쌍하다(qh******) ""불륜의 결말 악순환이구나 브래드 피트 바람둥이 그만(se******) " "그렇게 말 많더니 이혼하는구나(mi******) " "결국 이혼했구나. 안타깝네 (mm******) " "브래드 피트 두 번째 외도라… 이 정도면 상습범이네(ki******) " 등 댓글을 달았다.

미국 방송 CNN에 따르면 안젤리나 졸리가 브래드 피트를 상대로 이혼 소송을 제기했다. 두 사람은 최근 영화 촬영과 제작 등으로 인해 사이가 멀어진 것으로 알려졌으나, 브래드 피트의 외도때문이라는 말도 나오고 있다.

그동안 안젤리나 졸리와 브래드 피트의 이혼설, 불화설은 계속 보도되어왔다.

연예매체 TMZ에 따르면 안젤리나 졸리는 법원에 자녀 6명에 대한 양육권을 요구했으며, 브래드 피트의 자녀 방문 권리 승낙을 요청한 것으로 알려졌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