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켓링크는 ‘원 오크 록’, ‘이이다 리호(Iida Riho)’, ‘잼 프로젝트(JAM project)’, ‘올드코덱스(OLDCODEX)’ 등 올 하반기 펼쳐질 일본 인기 가수의 내한 공연 티켓을 모두 오픈할 예정이다. 티켓링크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서 신용카드, 무통장입금, 페이코(PAYCO) 간편결제 등 다양한 방식으로 예매할 수 있다.
일본 록 그룹을 대표하는 4인조 밴드 ‘원 오크 록’의 단독공연은 오는 11월19일 KBS아레나에서 진행된다. 일본에서 폭발적 인기를 얻고 있는 최고의 아티스트답게 초대형 규모의 공연을 준비 중이다. 티켓 예매는 10월5일 오픈 예정이다.
또 가수, 성우, 배우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이이다 리호’는 11월13일(일) CTS 아트홀에서 ‘생일 이벤트’를 갖는다. ‘이이다 리호’는 그라비아 아이돌 모델과 애니메이션 ‘러브 라이브!’ 호시조라 린의 성우를 맡으며 한국에서도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티켓링크는 오는 30일 오후 8시부터 티켓 단독판매를 시작한다.
‘올드코덱스’의 첫 내한공연은 12월3일 YES24 라이브홀에서 열린다. ‘올드코덱스’는 한국에서 애니메이션 ‘Free!’의 오프닝곡 ‘Rage on’과 ‘쿠로코의 농구’의 엔딩곡 ‘WALK’로 알려진 2인조 록 그룹이다. 10월7일부터 티켓 예매가 가능하다.
NHN티켓링크 관계자는 “일본을 대표하는 아티스트들의 2016년 하반기 릴레이 내한 공연은 록과 애니송을 즐기는 국내 팬들에게 큰 선물이 될 것”이라며 “티켓링크를 통해 이번 공연을 미리 준비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