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이소현 기자 = 만도풋루스가 오는 24~25일 양일간 ‘2016 하반기 무상점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만도풋루스의 이번 프로모션은 브랜드 신뢰도 제고를 위한 고객만족 서비스의 일환이다.
만도풋루스는 제품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무상으로 제품 점검 및 액세서리 할인 판매, 선물 증정 이벤트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번 무상점검 서비스는 만도풋루스의 플래그십스토어인 카페풋루스 신사점에서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 진행된다. 방문하는 고객은 브레이크 유격조정, 타이어 점검, 제품 클리닝 및 부품 교체 수리 등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또 당일 혜택 받은 서비스 후기를 SNS 댓글에 남기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서스펜션 시트포스트, 충전기, 텀플러, 파우치, 카드케이스 등 다양한 선물 증정 행사도 진행한다.
만도풋루스 관계자는 “만도풋루스 제품을 이용해주시고 관심 갖고 계신 많은 분들께 감사의 뜻을 전하고자 무상점검 서비스와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분들께 더욱 가까이 다가가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고 만도풋루스의 플래그십스토어인 카페풋루스 신사점에서 무료 시승 기회가 항상 제공되니 부담 없이 방문해 직접 체험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