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로디공장과 고은이 함께한 인기 드라마 ‘좋은사람’의 OST 수록곡 ‘점점’(feat. 고은)은 극중 주인공들의 심경을 담은 곡으로 만들어져 22일 공개된다.
작곡가 김경범(알고보니혼수상태)이 주축을 이룬 프로듀싱팀 멜로디공장은 드라마 ‘청담동스캔들’의 ‘행복을 주는 사람’, ‘울지않는 새’ OST ‘내마음 당신 곁으로’를 부른 바 있다. 팝페라가수 김희 등 매번 음악에 맞는 실력 있는 아티스트들이 참여해 눈길을 끈다.
‘점점’ 피처링에 참여한 신인가수 고은은 순수한 소녀감성의 목소리가 인상적이다.
멜로디공장의 프로듀서 겸 작곡가 김경범과 작곡가 JPD가 곡을 완성한 ‘점점’은 기교보다는 담백하게 메시지를 전하는 고은의 보컬이 클라이막스에서는 파워풀한 느낌으로 이어져 듣는 이에게 색다른 감성을 느끼게 해 준다.
OST 제작사 더하기 미디어 이성권 대표는 “이미 다양한 곡발표를 통해서 인기 저력을 과시한 OST 전문 프로듀싱팀 멜로디공장이 신인가수 고은을 피쳐링으로 내세워 선보이는 ‘점점’은 드라마 전개와 맞물리는 곡 구성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보고 듣는 OST의 감동을 안겨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MBC 아침드라마 ‘좋은사람’ OST Part.20 ‘점점’은 22일 정오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음원이 공개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