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희스타힐스

에이핑크, '핑크 레볼루션' 콘셉트 이미지 최초 공개…파스텔+흑백 색다른 두 매력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9-22 11:1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에이핑크 단체 사진 공개 [사진=플랜에이 엔터테인먼트 제공]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1년 2개월 만에 컴백하는 걸그룹 에이핑크가 정규 3집 '핑크 레볼루션(Pink Revolution)'의 콘셉트 이미지를 최초 공개했다.

소속사 플랜에이엔터테인먼트 측은 22일 오전, 에이핑크 정규 3집 '핑크 레볼루션(Pink Revolution)'의 두 가지 버전 완전체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에이핑크는 가을의 정취가 느껴지는 파스텔 버전과 시크한 매력이 돋보이는 모노 버전으로 극과 극의 매력을 선사했다.

가을의 정취가 느껴지는 파스텔 톤 이미지 속 에이핑크 멤버들은 포근한 느낌의 의상으로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 에이핑크 특유의 사랑스럽고 청순한 매력을 마음껏 뽐냈다.

이와 함께 공개된 모노 톤의 티저 이미지 속 에이핑크는 블랙&화이트 의상으로 클래식한 스타일을 완성, 색다른 느낌의 모던걸로 변신했다.

차분한 분위기를 돋보이게 하는 부드럽고 화사한 미소로 에이핑크의 여성스러운 매력을 배가시켰다.

6인 6색 러블리한 매력으로 남성팬들의 사랑을 받았던 에이핑크는 한층 성숙하고 여성스러워진 모습으로 따뜻하고 아련한 첫사랑을 떠올리게 한다.

오는 26일 정규 3집 '핑크 레볼루션(Pink Revolution)'으로 컴백하는 에이핑크는 개인 티저 이미지부터 앨범 하이라이트를 담은 롤링뮤직까지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최고조 끌어올렸다.

에이핑크는 이번 앨범을 통해 다양한 장르와 콘셉트를 시도하며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음악적 성장을 기대케 한다.

더욱이 에이핑크는 1년 2개월 만의 국내 컴백인 만큼 이번 앨범의 제작 회의 및 콘셉트 회의에 적극 참여하며 남다른 열정과 고민의 흔적을 담은 고퀄리티 앨범을 예고했다.

한편, 에이핑크는 26일, 정규 3집 앨범 '핑크 레볼루션(Pink Revolution)'을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