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 조민호-민준기, 남성미 물씬 ‘상남자의 포틀랜드 라이프’ 영상 공개

[사진=나우 시즌 캠페인 화보 제공]

아주경제 박영욱 기자 =모델 조민호와 민준기가 강렬한 남성미가 물씬 풍기는 영상을 공개했다.

22일 포틀랜드 친환경 라이프 웨어 ‘나우(Nau)’가 시즌 캠페인과 함께 에스팀 엔터테인먼트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모델 조민호&민준기의 화보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했다.

나우는 에스팀 소속 모델 조민호와 민준기를 시즌 엠버서더로 발탁해 포틀랜드에서 촬영한 브랜드 필름과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특히 ‘에스팀’과 함께한 콜라보레이션 영상을 통해 두 사람의 개성 넘치는 스타일과 평상시 보지 못했던 유쾌한 모습 등을 선보였다.

공개된 영상 속에서 두 사람은 꾸밈없고 자연스러운 모습으로 화보 촬영에 임하며 강한 남성미를 뽐냈다.

이와 더불어 ‘We live nau’라는 슬로건을 필두로 시즌 캠페인과 브랜드 필름을 공개 하며 앞으로 감도 높은 컨텐츠와 다양한 이벤트로 나우의 지속가능한 패션과 라이프스타일을 선보이겠다는 계획을 밝혔다.

이번에 공개한 브랜드 필름에서 조민호와 민준기는 포틀랜드의 아름다운 자연과 도시가 어우러진 풍경을 배경으로, 모던하면서도 심플한 스타일을 세련된 분위기로 소화해냈다.

나우는 엠버서더 발탁의 이유에 대해 “조민호와 민준기는 평소에도 기부와 자연 친화적 문화 사업 등으로 서스테이너블* 라이프를 실천하는 인물들로, 나우의 지속가능한 철학과 어울리는 모습에 선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한편 나우의 에스팀 콜라보레이션 영상은 나우 인스타그램과 에스팀TV, 에스팀 인스타그램, 유투브 등에서 볼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제3회 보훈신춘문예 기사뷰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