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윤정훈 기자 = 캐딜락은 지난해부터 시작한 예비부부들을 위한 웨딩카 제공 이벤트에 대한 고객 성원에 힘입어 ‘가을맞이 캐딜락 뷰티풀 웨딩이벤트’의 고객 응모를 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본격적인 가을이 시작되는 10월부터 연말까지 결혼이 예정된 예비 부부들을 대상으로 매월 한 차례 추첨을 통해 캐딜락 프리미엄 세단 차량이 웨딩카로 제공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이달 21일부터 30일까지(10월 예식) △10월 10일부터 21일까지(11월 예식) △11월 7일부터 18일까지 (12월 예식) 총 세 차례에 걸쳐 진행되며, 해당 기간 예식을 앞둔 예비 부부들은 캐딜락 홈페이지를 통해 간략한 사연을 담아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예비 부부들에게는 예식 당일 의전 운전기사의 에스코트와 함께 우아하게 장식된 캐딜락의 차량으로 식전 메이크업샵 에서부터 결혼식장, 그리고 예식 후 공항 또는 호텔까지 편안하고 안전한 의전 서비스가 제공된다.
우 현 GM코리아 세일즈 마케팅 이사는 “인생의 가장 특별한 날 캐딜락과 함께하는 평생 잊지 못할 각별한 감동을 드릴 수 있게 되어 뜻 깊게 생각한다”며 “보다 많은 고객들이 캐딜락의 브랜드와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웨딩카 이벤트 응모 당첨자는 △10월 5일 △10월 28일 △11월 25일 캐딜락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