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품질만족지수는 한국표준협회와 한국품질경영학회의 지수연구회가 공동 개발한 측정지수로, 해당 기업의 제품을 실제로 사용해 본 경험이 있는 소비자와 해당 제품 전문가를 대상으로 한 품질의 우수성과 만족도를 조사해 발표하는 종합지표다.
경동나비엔은 한국품질만족지수 평가에서 '콘덴싱 가스보일러' 부문과 '가스보일러' 부문 모두를 석권하며, 가스 보일러 부문 10년 연속, 보일러 전 부문 7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특히 경동나비엔은 '콘덴싱 가스보일러' 부문이 만들어진 2010년 이후 단 한번도 1위 자리를 놓치지 않으며 독보적인 콘덴싱 기술력과 제품 품질의 우수성을 꾸준히 인정받고 있다.
안전을 최우선한 설계와 저온화상을 예방하는 온도제어 기술력, 고객의 건강과 감성까지 고려한 제품 품질로 출시 첫 해부터 온수매트 시장에 '프리미엄'이라는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며, 고객이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는 평가다.
따뜻하고 쾌적한 수면을 돕는 프리미엄 온수매트인 나비엔 메이트는 보일러 업계 1위 기업인 경동나비엔의 온도 제어 기술력을 적용해 차별화된 보일러와 프리미엄급 매트를 동시에 실현해 소비자의 호평을 받고 있다.
경동나비엔 최재범 대표는 “경동나비엔은 에너지 자원의 효율적 사용에 기여하고, 콘덴싱보일러를 비롯한 다양한 고효율 친환경의 에너지기기 개발에 힘쓰고 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생활에 쾌적하고 안락함을 제공하는 솔루션을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