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달달프로젝트의 세 번째 곡 ‘예뻐’가 베일을 벗는다.
28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작곡가 프라이데이(FRIDAY)의 ‘달달프로젝트’ 세 번째 곡 ‘예뻐’의 음원이 공개될 예정이다.
공개될 신곡 ‘예뻐’는 멜로디컬한 피아노 라인과 피치카토, 트레몰로 등의 주법으로 연주한 풍부한 스트링 사운드가 매력적인 어쿠스틱 R&B 곡으로 연신 "예뻐"를 반복하는 캐치한 후렴구가 인상적이다.
특히 사랑에 빠진 남자의 마음을 후렴구에 반복되는 ‘예뻐’나 ‘나도 나름 바쁜데 근데 네 생각만 해 매일’과 같은 가사로 표현해 이제 막 사랑을 시작한 풋풋하고 설레는 감정이 느껴지는 곡이다.
또한 ‘달달프로젝트’ 세 번째 곡 ‘예뻐’에는 주목 받는 R&B 신예 ‘FEELGOOD’이 참여해 소울 넘치는 음색으로 곡의 퀄리티를 한껏 끌어올렸다.
‘달달프로젝트는’ 연세대 출신의 엘리트 신예 작곡가 프라이데이(FRIDAY)의 프로젝트로 지난 7월 공개된 ‘달달해’로 그 포문을 열었으며, 향후 공개될 프라이데이(FRIDAY)만의 음악적 색깔이 묻어나는 ‘달달프로젝트’에 대해서도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R&B 신예 ‘FEELGOOD’이 참여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는 달달프로젝트의 세 번째 곡 ‘예뻐’는 28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