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송창범 기자 = 와이디온라인은 자사에서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전략 액션 RPG ‘천군: 대한민국 쟁탈전’이 29일 신규 영웅 및 신규 던전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천군: 대한민국 쟁탈전’은 시공간을 초월한 영웅들의 화려한 전투를 감각적이고 캐주얼하게 표현한 전략 액션 RPG로 300여종의 개성 있는 캐릭터들을 수집, 조합, 육성하는 재미는 물론 ‘책략’ 시스템, ‘무한쟁탈전’ 콘텐츠로 전투의 재미를 극대화했다.
특히 게임에 GPS를 활용, 위치 정보를 통해 주위의 영토를 검색하고 점령, 약탈해 랜드마크를 차지하는 독특한 콘텐츠가 특징이다.
이날 진행한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영웅 가후, 보연사 2종을 새롭게 공개했다. 신규 영웅은 적의 능력을 약화시키거나 치명타율이 증가하는 등 조합에 따라 막강한 효과를 발휘할 수 있는 마법형 영웅이며, 이벤트 영웅 소환을 통해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경험치 증가와 금화 획득에 도움을 주는 경구리 돈구리 신규 던전 및 6성 영웅간의 합성으로 새로운 6성 영웅을 획득할 수 있는 6성 융합 시스템이 추가됐다. 기존, 신규 영웅들의 세트 스킬 밸런스를 개선하는 등 더욱 원활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업데이트를 함께 진행했다.
10월12일까지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도 실시된다. 먼저 신규 영웅 가후, 보연사 6성 영웅을 획득하는 유저에게 10만 금화와 붉은구슬 100개를 지급하고, 경구리 돈구리 신규 던전에 10회 이상 참여시 4~5성 영웅, 장비 소환권을 각각 한장씩 추가로 제공한다. 같은 기간 동안 토벌전 점수 50만점을 5회 이상 획득할 경우 20만 금화와 영웅검 200개를 얻을 수 있다.
이외에도 오는 10월6~19일 부스터 3종 등을 제공하는 장판 전투 시크릿 던전 클리어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와이디온라인 관계자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영웅 2종을 추가하며 전략적인 전투의 즐거움이 한층 더해졌다”며 “경구리 돈구리 신규 던전으로 경험치와 금화를 더욱 풍성하게 제공하는 등 게임 플레이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혜택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