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송창범 기자 = NHN엔터테인먼트는 서비스하는 학원운영 관리 및 소통 앱 ‘유니원(UNIONE)’이 전국 초중고 학원 대상 ‘유니원! 강력 추천’ 이벤트를 오는 28일까지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참여방법은 ‘유니원’ 학원용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한 후 ‘유니원’을 사용하고 있지 않는 학원 선생님에게 카카오톡이나 문자를 통해 추천 링크를 보내면 된다.
추천을 받은 학원이 ‘유니원’ 가입을 완료하면 추천 학원과 신규 가입 학원 모두에게 페이코 1만원 상품권을 100% 증정한다. 중복 참여가 가능하고, 추천인은 최대 4만원까지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NHN엔터테인먼트 유니원사업팀 박범진 팀장은 “실제 교육 현장에서 일하는 학원 선생님이 직접 추천하는 방식의 이번 이벤트를 통해 소규모 학원에서도 유니원을 체험하고, 학부모와의 원활한 소통 및 학원 운영 전략에 활용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유니원’은 페이코ID를 기반으로 한 NHN엔터테인먼트의 학원 운영 관리 및 학부모 소통 O2O 서비스로 △출석알림 기능 △셔틀버스 위치 실시간 조회 기능 △교육비 모바일 청구서 전송 및 수납관리 기능 △알림장 기능 등 학원 운영에 필요한 모든 요소를 학원 규모와 관계없이 무료로 제공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