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10개 국가서 대규모 헌혈캠페인 진행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10-05 10: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LG전자 태국법인 임직원들이 지난 달 진행된 '라이프스 굿 위드 LG(Life’s Good with LG) 헌혈캠페인'에 참여 후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LG전자 제공 ]


아주경제 박선미 기자 = LG전자는 한국을 비롯한 10여 개 국가에서 ‘라이프스 굿 위드 LG(Life’s Good with LG) 헌혈캠페인’을 슬로건으로 대규모 임직원 헌혈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고 5일 밝혔다.

지난 4월 러시아와 카자흐스탄을 시작으로 9월 태국, 인도, 브라질, 멕시코 등에서 헌혈캠페인을 실시했고, 이달 말까지 중국, 인도네시아, 요르단 등에서 추가로 진행할 계획이다.

러시아와 카자흐스탄에서 '우주인의 날'을 맞아 현지 유명 우주비행사를 초청해 임직원 헌혈 행사를 실시했고, 태국에서는 임직원들이 헌혈 후 인증사진을 SNS에 남기는 이벤트를 열었다.

국내에서는 지난주부터 서울, 평택, 창원 등 9개 사업장에서 헌혈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LG전자는 헌혈한 임직원 1명 당 1만 원씩 기부하고, 임직원이나 고객이 LG전자 블로그, 트위터, 페이스북 등에 응원 메시지를 남기면 1건당 1000원을 추가로 기부한다.

LG전자는 기부금을 모아 복합희귀난치성 질환이나 선천성기형증후군을 앓고 있는 어린이들의 치료비로 대한사회복지회와 푸르메재단에 전달할 계획이다.

LG전자는 2004년 대한적십자사와 헌혈 약정 체결 후, 매년 캠페인을 진행해 오고 있다. 올해로 13년째를 맞는 LG전자 헌혈캠페인에는 연간 1천여명 이상의 임직원이 참여한 바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