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제19회 주택관리사 2차 시험 ‘합격예측 서비스’ 실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10-06 11:1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박정수 기자 = 주택관리사 전문 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정학동)은 오는 15일 실시되는 주택관리사 2차 시험을 앞두고 수험생을 위한 ‘합격예측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6일 밝혔다. 

에듀윌이 제공하는 ‘합격예측 서비스’는 2016년 제19회 주택관리사 2차 시험 후 수험생들이 가장 빠르게 채점할 수 있는 자동 채점 서비스다. 이번 자동 채점 서비스의 특장점은 객관식만 채점이 가능했던 기존 방식과는 달리 주관식도 자동 채점이 가능하다는 점이다.

서비스는 10월 15일 시험 직후인 오후 2시에 오픈되며, 모바일에서도 확인이 가능하다. 또한 본 서비스에서는 자동 채점은 물론, 시험지와 가답안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합격예측 서비스’를 사전 예약하면, 실전 시험을 미리 경험해볼 수 있는 주택관리사 FINAL 봉투 모의고사를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배송비는 무료다.

또 에듀윌은 시험을 약 10일 앞둔 주택관리사 2차 수험생을 대상으로 ‘합격완성 핵심자료’도 무료 제공 중이다. 핵심자료는 주택관리 관계법규 과목, 공동주택 관리실무 과목으로 구성된 ‘요약집’과 정답률 35% 이하의 문제가 포함된 ‘2차 시험 핵심 80제’ 등이 있다. 이와함께 이번 시험의 출제경향을 둘러볼 수 있는 제18회 기출해설특강도 준비됐다.

아울러 주택관리사 2차 시험 당일인 15일 오후 6시부터는 전문 교수진의 명쾌한 문제풀이와 출제경향 분석이 담긴 ‘가장 빠른 해설특강’이 제공된다.

이 밖에도 에듀윌은 주택관리사 시험을 마친 수험생을 대상으로 10월 15일부터 28일까지 감동적인 후기를 들려준 수험생에게 백화점 상품권, 영화관람권, 치킨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시행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11월 4일 공지사항을 통해 발표되며, 문자로 경품이 발송된다.

한편, 에듀윌은 오는 10월 16일 오후 2시 서울 대방학원, 노원학원, 인천 부평학원, 부산 서면학원 등에서 2017년 대비 주택관리사 합격전략설명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