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송창범 기자 = 와이디온라인은 자사에서 개발하고 서비스하고 있는 ‘갓 오브 하이스쿨 with 네이버 웹툰(이하 갓 오브 하이스쿨)’이 iOS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2D 턴제 RPG ‘갓 오브 하이스쿨’은 탄탄한 시나리오를 탑재해 웹툰 속 실제 인물들의 스킬을 완벽히 구현한 400여개 이상의 다양한 캐릭터들을 통해 수집, 강화, 육성의 재미를 더한 게임이다.
이번에 선보이게 될 신규 캐릭터는 일본팀 쿠사나기 쿄이치, 나기사 미도리, 오야마 스기하라 3종으로 세계대회를 무대로 더욱 강력해진 플레이를 선사할 예정이다. 해당 캐릭터는 오는 12일까지 이벤트 뽑기를 통해 획득할 수 있다.
또한 기존 캐릭터였던 나봉침, 웅녀, 김두식이 TS(성별 전환) 캐릭터로 새롭게 등장한다. 고유의 스킬과 이미지 등이 적용된 ‘나봉느’, ‘웅클레어’, ‘김두아네트’ 캐릭터는 14일부터 20일까지 이벤트 뽑기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여기에 11일까지 캐릭터 ‘전제니’의 장비 뽑기가 진행되며, 일반 캐릭터를 개(改) 또는 계승으로 진화 시킬 수 있는 궁극진화에 ‘김두식’ 캐릭터가 추가될 예정이다.
13일까지는 스토리 모드와 랭킹 모드 포인트를 획득해 아이템을 교환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포인트별로 골드, 영혼석, 무지개 금각인형 등을 교환할 수 있다.
와이디온라인 관계자는 “이번에 공개될 일본팀 신규 캐릭터 3종과 여성형 캐릭터 3종을 통해 짜릿한 수집의 즐거움을 만끽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