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류태웅 기자= 소니코리아는 소니스토어 압구정 매장 리뉴얼을 기념해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새로운 소니스토어는카페나 집처럼 편안한 공간으로 마련됐다. 카메라, 오디오 기기, 모바일 프로젝터, 플레이스테이션 VR 등 소니의 다양한 제품을 한 공간에서 자유롭게 체험할 수 있다.
특히 오디오 청음존과 암실, 게임존, 카메라존 등은 고객이 제품 특성을 보다 잘 이해할 수 있도록 돕는다.
소니코리아는 압구정 매장에 방문해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친환경 에코백을 증정한다.
또한 오는 31일까지 체험존 및 액세서리존에 전시된 제품을 구매하면 10% 마일리지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제품 구매 여부와 상관 없이 방문한 모든 고객에게는 음료수가 무료 제공된다.
소니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소니스토어 압구정 리뉴얼을 통해 고객들이 소니 제품을 보다 편안한 환경에서 깊이 있게 체험해볼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며 "자유롭고 편안하게 소니스토어 압구정을 방문해 소니의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체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정보는 소니스토어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한편 소니는 오는 21일까지 '소니스토어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소니스토어 압구정 매장 내 가장 마음에 드는 공간에서 인증샷을 찍어 SNS에 사진을 업로드하고, 댓글에 소니스토어 온라인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를 공유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헤드폰 MDR-1000X, 프리미엄 무선 스피커 SRS-ZR7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11월 1일 소니스토어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