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송창범 기자 = 와이디온라인은 자사에서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전략 액션 RPG ‘천군: 대한민국 쟁탈전’이 신세계 계열 편의점 ‘이마트 위드미(이하 위드미)’와 제휴를 맺고 특별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오는 31일까지 진행될 이번 제휴 이벤트는 전국 1500여개의 ‘위드미’ 매장에서 삼각김밥과 도시락을 구매하는 유저를 대상으로 펼쳐진다. 도시락 구매 시 보석 300개와 3~5성 영웅 소환권 쿠폰을 지급하며, 삼각김밥 구매 시 보석 100개와 3성 돈구리를 증정한다.
또한 제휴를 기념해 게임 내 쿠폰 입력창에 ‘천군X위드미’를 입력하면 영웅검 100개와 3~5성 영웅 소환권 1장을 무조건 받을 수 있다.
와이디온라인 관계자는 “유저분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드리고자 다양한 연령층에서 사랑받고 있는 편의점 브랜드와 제휴를 맺게 됐다”며 “맛있는 삼각김밥과 도시락도 먹고, 게임 쿠폰도 얻을 수 있는 이색 이벤트에 꼭 참여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2013년 출범한 ‘위드미’는 1년 만에 500점을 돌파하며 1인 가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는 국내 상생형 편의점이다.
‘천군: 대한민국 쟁탈전’은 시공간을 초월한 영웅들의 화려한 전투를 감각적이고 캐주얼하게 표현한 전략 액션 RPG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