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새 가왕 ‘팝콘소녀’ 등극…에헤라디오 정체는 정동하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10-09 19:0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mbc 방송화면 캡쳐]

아주경제 박영욱 기자 =‘복면가왕’에 출연한 '주문하시겠습니까 팝콘 소녀'가 새로운 40대 가왕에 등극했다.

9일 오후 방송된 MBC '일밤-복면가왕'에서는 '주문하시겠습니까 팝콘 소녀'가 5연승에 도전하는 가왕 '신명난다 에헤라디오' 를 꺾고 40대 가왕 자리에 오르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2라운드 첫 번째 대결은 '주근깨 빼빼 마른 빨간머리앤'과 '내 노래에 놀랄지도'가 선보였다.

특히 '주근깨 빼빼 마른 빨간머리앤'은 장현철의 히트곡 '걸어서 하늘까지'를 열창하며 '내 노래에 놀랄지도'를 이겼다. '내 노래에 놀랄지도'의 정체는 가수 김국환이었다.

두 번째 무대에서는 '웬 다이아 섹시디바'와 '주문하시겠습니까 팝콘 소녀'가 대결을 펼쳤다. '웬 다이아 섹시디바'는 악동뮤지션 '리 바이'를 부르며 수준급의 무대를 뽐냈다.

'주문하시겠습니까 팝콘 소녀' 역시 프라이머리의 '씨스루'를 열창했다. 투표 결과 '주문하시겠습니까 팝콘 소녀'가 '웬 다이아 섹시디바'를 꺾고 승리했다. '웬 다이아 섹시디바' 정체는 원더걸스 예은으로 밝혔다.

'주근깨 빼빼 마른 빨간머리앤'과 '주문하시겠습니까 팝콘 소녀'는 3라운드 가왕 후보 결정전에서 대결을 벌였다. '주근깨 빼빼 마른 빨간머리앤'은 백지영의 '잊지 말아요'를 부르며 애절한 감성을 뽐냈다. '주문하시겠습니까 팝콘 소녀'는 임재범의 히트곡 '그대는 어디에'로 폭발적인 가창력을 선보였다.

판정단의 투표결과 '주문하시겠습니까 팝콘 소녀'가 '주근깨 빼빼 마른 빨간머리앤'를 꺾고 가왕과 대결할 수 있는 최종 라운드에 진출했다. '주근깨 빼빼 마른 빨간머리앤'은 뮤지컬 배우 최정원이었다.

한편 이날 최종라운드에서 5연승에 도전하는 가왕 '신명난다 에헤라디오'는 케이윌의 히트곡 '꽃이 핀다'를 열창했다. 하지만 '주문하시겠습니까 팝콘 소녀'는 '신명난다 에헤라디오'의 를 꺾고 40대 가왕에 새롭게 등극했다. 아울러 '신명난다 에헤라디오'의 정체는 부활의 보컬 출신 가수 정동하로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