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헤라디오' 정동하, 11월 대구-창원 전국투어 콘서트 개최

[사진=에버모어 뮤직 제공]

아주경제 박영욱 기자 =가수 정동하가 다음달 대구와 창원에서 콘서트를 개최한다.

MBC '복면가왕'에서 '신명난다 에헤라디오'로 4연승을 선보인 가수 정동하가 11월 20일 대구 경북대학교 대강당, 11월 26일(토) KBS 창원홀에서 콘서트를 진행한다.

올해 3월, 부산을 시작으로 인천, 성남, 광주, 대전, 전주 등 2016 전국투어 콘서트 'DREAM'을 열고 있는 정동하는 지난 9월 고양에서 콘서트를 개최한 후 2개월여 만에 대구와 창원에서 전국투어 콘서트를 이어간다.

특히 이번 콘서트에서는 2nd EP 'DREAM' 수록곡은 물론 MBC 복면가왕에서 '신명난다 에헤라디오'로 4연승을 하며 열창했던 레전드 무대를 직접 확인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정동하는 "작년 대구에서 2015 전국투어 콘서트를 진행할 때 관객분들이 많은 환호를 해주셔서 기억에 남는다. 2nd EP 'DREAM' 발매 후 대구에서 다시 한 번 콘서트를 진행하게 돼 기분이 좋고, 처음으로 콘서트를 진행하는 창원에도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설레는 마음으로 열심히 연습에 매진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와 성원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정동하의 2016 전국투어 콘서트 'DREAM' 대구/창원은 11월 20일오후 6시 대구 경북대학교 대강당, 11월 26일 오후 6시 KBS 창원홀에서 각각 개최된다. 인터파크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