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전기연 기자 = 배우 박보검이 자신이 출연하는 '구르미 그린 달빛' OST에 참여한 가운데, 그가 부른 '내 사람'의 티저가 공개돼 화제다.
10일 드라마 뮤직 오우엔터테인먼트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구르미 그린 달빛 OST Part.11 박보검의 '내 사람' 티저가 공개되었습니다. 구르미 그린 달빛의 이영 세자! 박보검님이 직접 부른 '내 사람' 음원은 10월 11일 0AM에 공개됩니다. (영상 길이 제한으로 인해 수정이 있었습니다.) #구르미그린달빛ost #구르미그린달빛 #박보검 #내사람 #김유정 #오우엔터테인먼트"라는 글과 함께 짧은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 속에는 '박보검' '내사람' '2016.10.11 00:00AM'이라는 글과 함께 '구르미 그린 달빛' 속 이영(박보검)과 홍라온(김유정)의 애정신이 편집돼있다.
특히 박보검은 '내 전부인거죠. 내 사람인거죠' '영원한 나의. 내 사람 그대니까'라며 자신의 마음을 그대로 담은 노래를 완벽하게 소화해 OST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박보검이 직접 참여한 KBS 월화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 11번째 OST인 '내 사람'은 11일이 되는 자정 0시 0분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내 사람'은 왕세자 이영의 마음을 대변한 곡으로, '구르미 그린 달빛' 음악감독 개미와 작곡가 김세진의 공동작곡으로 탄생했으며 박보검이 직접 불러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