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하이틴, 9일 홍대 버스킹 개최…‘상큼 발랄’ 매력 발산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10-10 14:2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윙즈엔터테인먼트, 일루젼엔터테인먼트 제공]

아주경제 박영욱 기자 =걸그룹 하이틴(HIGHTEEN)이 홍대 버스킹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오는 14일 0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미니앨범을 공개하는 하이틴(혜주, 은진, 혜빈, 세아)은 지난 9일 서울 홍대 어울림로 걷고 싶은 거리 광장에서 즉석 버스킹 공연을 개최했다.

이날 현장에는 버스킹 공연을 보기 위해 발길을 멈춘 시민들로 인산인해를 이뤘다. 특히 하이틴은 데뷔곡이자 선공개곡인 ‘Grow Up’과 오는 14일 공개를 앞두고 있는 신곡 ‘BOOM BOOM CLAP’의 무대를 선보이며 상큼 발랄한 매력을 뽐냈다.

특히 멤버 혜주와 혜빈, 세아는 S.E.S.의 ‘I'm Your Girl’ 무대를 선보였다.

이어 혜빈은 한동근의 ‘이 소설의 끝을 다시 써보려 해’를, 은진은 그룹 블랙핑크(BLACKPINK)의 ‘휘파람’을 어쿠스틱 버전으로 편곡해 기타 연주와 함께 선보이는 등 다채로운 무대를 꾸몄다.

아울러 하이틴은 이날 버스킹 공연 뿐만 아니라 폴라로이드 사진 촬영과 친필 사인 선물 증정, 토크 타임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버스킹의 열기를 더했다.

하이틴은 “이렇게 많은 분들이 함께 해주실 거라고 생각도 못했는데 매우 놀랐고, 버스킹 공연을 보러 와주셔서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 앞으로도 열심히 하는 하이틴이 될 테니 예쁘게 지켜봐 주시고 첫 미니앨범 타이틀곡 ‘BOOM BOOM CLAP’도 많은 사랑 부탁 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그룹 하이틴은 11일 오후 8시 방송되는 SBS MTV ‘더쇼’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이들은 오는 14일 0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미니앨범을 공개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