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부가 최근 전국적 복지 허브 구축 및 사회복지사업의 추진을 위해 2017년까지 사회복지직 공무원 6000명을 채용하겠다고 밝힌 가운데, 보건복지부는 2017년 960명의 신규 증원을 발표한 바 있다.
또 올해 사회복지직 공무원 1858명 채용에 이어, 내년에는 더 많은 채용이 실시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에따라 2017년은 마지막 대규모 채용 기회라고 볼 수 있다.
이에 대비하고자 준비된 ‘사회복지직 0원 합격 패스’ 는 오는 10월 28일까지 한정적으로 판매되며, 수강 기간은 사회복지직 필기 시험일까지 가능하다.
또한 교수 선택없이 전 교수진의 강의를 수강이 가능하며, 2016년 강좌는 물론 2017년 대비 새롭게 업데이트 되는 최신 강좌들도 함께 들을 수 있다. 필기시험 합격시 면접 특강을 제공하는 것도 특장점이다.
이번 서비스를 신청하는 수험생에게는 ‘처음 시작하는 공무원 입문서’와 입문강의도 함께 제공하여, 본격적인 수험생활에 앞서 수험 계획을 잘 세울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사회복지직 과정은 업계최초 Full HD 방식의 초고화질 강의로 제공되며, 스마트폰, MP3, PMP 등 각종 스마트 기기를 통한 강의 수강도 가능하다.
아울러 늦게까지 공부하는 수험생을 위해 새벽 2시까지 1:1 원격 기술지원을 제공하며, 오류 없는 원활한 강의 수강을 위해 PC무료점검 서비스도 제공하도 있다.
한편 에듀윌 평생교육원에서는 사회복지직 공무원을 준비중인 수험생에게 꼭 필요한 사회복지사 2급 교육과정도 학점은행제를 통해 제공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