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송창범 기자 = 넷마블게임즈는 모바일 길드전투 RPG(역할수행게임) ‘길드오브아너’의 시즌2 업데이트에 앞서 사전등록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14일 밝혔다.
넷마블은 시즌2 업데이트 전까지 ‘길드오브아너’ 사전등록 이벤트 페이지를 열고, 참여자 수에 따라 300루비, 4성 수호신, 40초월 수호신 선택권 등 게임 아이템을 보상으로 지급한다.
‘길드오브아너’ 시즌2 업데이트에서는 길드전의 재미를 한층 강화시켜줄 길드 약탈전 및 길드 하우징 시스템, 수호신급의 선택된 특정 부대원을 전투에서 변신시킬 수 있는 강림 시스템 등 신규 콘텐츠를 대거 공개하고 이용자 중심의 대대적인 개선 작업이 함께 이뤄질 예정이다.
이완수 넷마블 본부장은 “새롭게 선보일 시즌2에서는 한단계 발전된 게임성으로 한층 더 화려한 액션성과 차별화된 길드전의 재미를 제공할 것”이라며 “또한 오는 21일 출시 1주년을 맞아 다채로운 이벤트도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말했다.
지난 2015년 10월21일 출시한 ‘길드오브아너’는 실사형의 영웅 캐릭터 및 8인의 부대원과 함께 탄탄한 스토리를 따라 몰입감 넘치는 대규모 전투 액션을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최대 50 대 50으로 격돌하는 대규모 길드전을 통해 전략적이고 박진감 넘치는 전투의 재미를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