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베테랑 힙합 듀오 '이루펀트'가 소속사 브랜뉴뮤직의 레이블 메이트 산이와 함께한 신곡 ‘Newport’를 들고 오는 19일 전격 컴백한다.
김필, 조정치와 함께했던 싱글 '화분' 이후 6개월 만에 발표되는 '이루펀트'의 이번 신곡 ‘Newport’는 특유의 공감대 높은 가사로 많은 사랑 받고 있는 '이루펀트'와 정확한 가사 전달력으로 정평이 나 있는 '산이'가 함께 한다는 사실 만으로 과연 이들이 함께 어떤 이야기를 들려줄지 벌써부터 많은 힙합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브랜뉴뮤직 측은 “이루펀트의 신곡 ‘Newport’는 '이루펀트'가 여행을 테마로 준비하고 있는 새 EP 앨범의 선공개 곡으로, 얼마 전 브랜뉴뮤직의 사이퍼곡 ‘RESPECT THE NAME’에서 잠시 느낄 수 있었던 이루펀트와 산이의 특급 케미를 이번 곡을 통해 더욱 명확하게 느낄 수 있을 것이다. 많은 힙합 팬들의 관심과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산이와 함께한 이루펀트의 신곡 ‘Newport’는 산이와 이루펀트의 멤버 마이노스가 MC와 프로듀서로 만나게 될 JTBC '힙합의 민족2'의 첫 방송이 끝나는 19일 0시 전격 공개될 예정이라 더욱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