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송창범 기자 = 넷마블게임즈는 캐주얼 모바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 for Kakao’에 가수 겸 프로듀서 박진영이 콜라보한 신규 로고송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한 ‘모두의마블’ 로고송 티저 영상에는 대한민국 최고의 프로듀서이자 가수로 평가받고 있는 박진영의 모습을 담고 있다.
넷마블은 박진영 특유의 음악 스타일로 재탄생된 ‘모두의마블’과 잘 어울리는 경쾌한 로고송 및 뮤직비디오를 이달 중 무료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정호 넷마블 본부장은 “최근 새롭게 공개한 수상도시맵이 이용자들에게 좋은 호응을 받고 있는 가운데 박진영과 만난 신규 로고송에 대한 관심도 뜨겁다”며 “앞으로도 모두의마블은 이용자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그간 공개한 ‘모두의마블’ 맵 중 가장 빠르고 박진감 넘치는 ‘수상도시맵’은 라인 내 원하는 범위까지 물을 틀어 강제적으로 위치를 변화시키는 워터펌프가 가장 큰 특징이다. 모든 이용자는 본인의 의지와 관계없이 물줄기에 휩쓸려 위치가 변화하는 만큼 전략적으로 활용할 경우 짜릿한 역전 승리의 쾌감도 만끽할 수 있다.
‘모두의마블’은 전세계 도시를 사고파는 익숙한 게임방식에 독점승리‧올림픽개최‧찬스카드‧무인도 등을 가미한 캐주얼 모바일 게임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