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재능대 이기우 총장,2016 대한민국 경제리더 대상 수상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10-17 08:2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능력중심 인재경영, 2년 연속 인정

아주경제 박흥서 기자 =인천재능대학교 이기우 총장이 2년 연속 ‘대한민국 경제리더 대상 - 인재경영 대상’을 수상하며 대한민국 능력중심사회를 실천하는 선도대학임을 입증하고 있다.

이 총장은 지난14일 오전 11시 밀레니엄서울힐튼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2016 대한민국 경제리더 대상’ 시상식에서 인재경영 부문 2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

이 총장은 2006년 취임 이후 변화와 혁신을 강조하며 교육부 대학구조개혁평가 A등급 획득, 특성화전문대학육성사업 3년 연속 서울․인천 유일 ‘최우수 대학’(Ⅱ유형) 평가 등 최고의 성과를 내보이며 인천재능대학교를 국내 최고의 명품 전문대학으로 발전시켰다.

인천재능대 이기우 총장(사진 우측),2016 대한민국 경제리더 대상 수상 [1]



이 총장은 “인천재능대는 능력중심사회에서 필요로 하는 최적의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꾸준히 교육환경과 시스템을 개선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산업체와 함께 발전하는 대학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번 행사는 중앙일보가 주최하고 미래창조과학부,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했으며 윤리경영, 가치경영, 상생경영, 인재경영, 미래경영, 글로벌경영 등 총 12개 부문에서 산.학.연 전문가 심사위원회의 엄정한 심사를 거쳐 인천재능대는 인재경영 부문에 선정됐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