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송창범 기자 = 파티게임즈는 카카오와 공동 서비스하는 ‘아이러브니키 for Kakao’가 고려은단 ‘쏠라C’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콜라보레이션 제품에 들어 있는 ‘아이러브니키’ 쿠폰 입력 시 게임 내 재화인 루비를 100% 받을 수 있다. 쿠폰은 50 루비와 1000 루비 중 랜덤 지급되며, 내년 1월까지 사용 가능하다. 행사 제품은 ‘쏠라C 20정’ 레몬, 딸기, 블루베리 맛으로 올해 말까지 진행 예정이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해 ‘아이러브니키’ 공식 카페에서 구매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된다. 11월30일까지 행사 제품 구매 후 이벤트 게시판에 사진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쏠라C 80정’ 50명, ‘모모인형’ 50명, ‘100 루비’ 100명 등 풍성한 경품을 지급한다.
파티게임즈 관계자는 “스타일링 대결을 콘셉트로 한 아이러브니키는 10대와 20대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고 있고, ‘쏠라C’ 또한 새로운 감각의 비타민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이라며 “젊은 세대를 타깃으로 하는 이번 협업이 양측에 좋은 결과를 가져다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아이러브니키’와 ‘쏠라C’의 행사 제품은 전국의 다이소, 롯데마트, 올리브영, 롭스, 왓슨스와 고려은단 공식 온라인 쇼핑몰(위드비타민)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