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 여행잡지가 꼽은 최고의 국내 호텔은?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10-24 00:1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포시즌스 호텔 서울 3위, 파크 하얏트 서울 5위 올라

콘데 나스트 트래블러가 선정한 '2016 리더스 초이스 어워드'에 국내 호텔 두 곳이 이름을 올렸다. 가운데 보이는 건물이 북아시아지역 호텔 중 3위를 차지한 포시즌스 호텔 서울.                                   [사진=포시즌스 호텔 서울 제공]




 

콘데 나스트 트래블러가 선정한 '2016 리더스 초이스 어워드'에서 북아시아지역 호텔 랭킹 5위를 차지한 파크하얏트 서울. 
                                                                                                           [사진=파크 하얏트 서울 제공]

 


세계적인 여행 잡지 '콘데 나스트 트래블러'(Condé Nast Traveler)'가 선정한 '2016 리더스 초이스 어워드'에 국내 호텔 두 곳이 이름을 올렸다.

포시즌스 호텔 서울이 3위를, 파크 하얏트 서울이 5위에 각각 올랐다. 

콘데 나스트 트래블러 리더스 초이스 어워드는 전 세계 독자들의 평가를 토대로 세계 최고의 호텔과 휴양지, 도시, 크루즈 등을 선정하며 올해로 29회째를 맞았다.

올해는 작년보다 2배가 넘는 30만명 이상의 독자들이 참여했으며 수 백만개의 평점과 7만5000개 이상의 코멘트를 바탕으로 선정했다. 

리더스 초이스 어워드에 전 세계에서 총 696개의 호텔이 선정된 가운데 ​북아시아 호텔 부문에서는 포시즌스 호텔 서울과 파크 하얏트 서울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지난해 10월 오픈한 포시즌스 호텔 서울은 올해 4월 콘데 나스트 트래블러에서 선정한 '2016년 전 세계에서 가장 주목받는 신규 호텔'에 국내 호텔로는 유일하게 선정되기도 했다. 

파크 하얏트 서울은 지난 2006년과 2011년, 2012년 국내 호텔로는 유일하게 콘데 나스트 트래블러로부터 ‘세계 100대 호텔'(Best in the World – Top 100)에 선정됐다. 그 외에도 타임, 트래블 앤 레저, 스마트 트래블 등 권위있는 국내외 매체들로부터 호평을 받아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