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송창범 기자 = 엔씨소프트는 모바일 RPG(Role Playing Game, 역할수행게임) ‘리니지 레드나이츠(Lineage Red Knights)’가 20일 홈페이지를 열고 사전 등록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용자는 리니지 레드나이츠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게임의 사전 등록과 프론티어 혈맹 군주 소집령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27일 열리는 쇼케이스의 정보와 게임 소개도 둘러볼 수 있다.
이번 사전 등록은 출시 전까지 계속된다. 안드로이드OS와 애플iOS 이용자 모두 참여할 수 있다. 사전등록 참여자는 게임 출시 후 사용할 수 있는 게임 아이템을 받는다.
또한 이용자는 31일까지 프론티어 혈맹 군주 소집령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참여방법은 다양한 온라인 게임의 혈맹(길드) 운영 경험, 대규모 전투의 승리 경험 등을 이벤트 페이지에 등록하는 것이다.
이벤트를 통해 레드나이츠 초대 군주 300명도 선발한다. 초대 군주는 혈맹이름을 사전에 선점할 수 있고, 웰컴 기프트, 게임 쿠폰 등의 추가 혜택을 받는다.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에 선발된 인원은 쇼케이스 초대권도 받을 수 있다.
엔씨소프트 측은 올해 안에 리니지 레드나이츠를 한국과 대만 및 동남아 전역에 출시한다는 계획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