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의연인 보보경심려' 17회 정상방송…정우영 캐스터 "플레이오프 3차전 SBS스포츠에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10-21 00: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달의연인 페이스북 & 정우영 트위터]


아주경제 전기연 기자 =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 17회가 정상방송된다. 

오는 21일부터 27일까지 LG 트윈스와 NC 다이노스의 '2016 프로야구 플레이오프(PO)' 경기가 치러진다. 이에 PO 3차전이 진행되는 월요일 경기가 또다시 SBS에서 중계되는 것 아니냐는 '달의연인 보보경심려' 팬들의 걱정이 이어졌다. 

팬들의 걱정을 씻어주는 글이 올라왔다.

20일 정우영 SBS 캐스터는 자신의 트위터에 "다음주 월요일 3차전 SBS중계방송은 이틀전 확정됐습니다"라는 글을 올렸다가 다시 "엇. 혼선이 있었네요. 다시 확인해보니 월요일 PO 3차전 SBS지상파 중계가 없습니다"라며 SBS스포츠 채널에서 PO 3차전이 중계된다는 소식을 알렸다. 

최근 '2016 프로야구' 중계로 인해 SBS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는 두 차례 결방 소식을 전한 바 있다. 지난 10일 14회는 경기가 9시 30분 전에 끝나며 경기 직후 방송됐으나, 17일 방송되야하는 16회는 뒤늦게 결방이 정해지며 시청자들의 원성을 샀다. 

특히 중국판 16회는 중국 사이트 유큐를 통해 잠깐 공개됐다가 삭제된 것으로 알려지면서 제작진을 향한 비난이 쏟아진 바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