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그룹 블락비 바스타즈가 선공개 곡 ‘이기적인 걸’ 발매를 하루 앞두고, 깜짝 브이앱 방송을 진행한다.
블락비 바스타즈는 23일 밤 11시 네이버 브이앱을 통해 ‘블락비 바스타즈의 심야식당’을 진행한다. 바스타즈 멤버들은 24일 0시 발매되는 신곡 ‘이기적인 걸’ 발매에 앞서 ‘심야식당’이라는 콘셉트로 특별한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특히 이날 방송에는 지난해 ‘품행제로’에 이어 1년 6개월 만에 컴백하는 바스타즈를 축하하기 위해 블락비 멤버들이 함께 자리를 빛낼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바스타즈 멤버들은 사전에 준비한 조리도구와 식재료로 음식을 만들며 멤버들의 근황 토크도 함께 나눌 예정이다.
또한 깜짝 초대된 블락비 멤버들은 팬들의 질문을 직접 물어보며, 바스타즈의 신곡 ‘이기적인 걸’과 에피소드,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스토리 등 컴백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하는 시간을 가진 뒤 ‘이기적인 걸’의 발매와 함께 바스타즈 멤버들과 함께 음원을 들으며 ‘블락비 바스타즈의 심야식당’은 마무리 될 예정이다.
한편 24일 0시 발매되는 바스타즈의 신곡 ‘이기적인 걸’은 피오의 자작곡으로, 재즈팝 댄스 장르에 피오의 아이디어로 가득한 기존 바스타즈의 강한 음악이 아닌 스타일리쉬한 곡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