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피 땀 눈물', '인기가요' 1위까지 음악방송 4관왕 올킬…국내외 휩쓴 '저력'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10-24 15:1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빅히트 엔터테인먼트 제공]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방탄소년단이 신곡 ‘피 땀 눈물’로 음악방송을 휩쓸며 4관왕을 달성했다.

SBS ‘인기가요’ 측은 24일 오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10월 넷째 주 인기가요 차트’를 발표하고 방탄소년단의 ‘피 땀 눈물’이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지난 23일 방송된 ‘인기가요’는 부산 특집 방송으로 인해 생방송 대신 녹화 방송으로 진행돼 1위 발표가 없었다.

방탄소년단은 이로써 19일 MBC 뮤직 ‘쇼 챔피언’을 시작으로 20일 엠넷 ‘엠카운트다운’, 21일 KBS 2TV ‘뮤직뱅크’, 23일 SBS ‘인기가요’ 등 순위 선정 음악방송 프로그램 1위를 모두 석권하는 영예를 안았다.

방탄소년단은 소속사를 통해 “전 세계 아미(팬클럽 명) 여러분께 다시 한 번 정말 감사드린다. 한결같이 보내주신 사랑에 큰 책임감을 느끼고 있다. 더욱더 열심히 활동하며 여러분들의 사랑에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지난 10일 정규 2집 ‘윙스(WINGS)’로 컴백한 방탄소년단은 최근 미국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인 '빌보드 200'에 26위로 진입해 한국 최고 기록을 수립하는 등 전 세계 팬들의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