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는 28일 오전 7시 20분부터 시작되는 이번 특집전에서 홈앤쇼핑은 총 5개 프로그램을 통해 △로젠토 트레킹화 △오델로 모자세트 △홍은주 부츠 △비마코 스키부츠 △메쎄부츠 △비버리힐즈폴로클럽 런닝화 △세컨슈슈즈 등 총 7개 아이템을 선보일 계획이다.
앞서 홈앤쇼핑은 지난 6월 잡화·속옷·침구·패션 브랜드를 한 자리에 모은 상반기 히트 상품 브랜드 특집전으로 고객들의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오전 7시 20분에 판매되는 오델로 4종 모자세트는 봄부터 가을까지 착용 가능한 시즌리스 상품이다. 최초·최저 가격으로 구성, 1만6800월 할인된 3만3000원(앱 결제가 2만9700원)에 만날 수 있다.
오후 6시 40분부터 진행되는 방송에서는 국내에서 생산한 천연양가죽 스웨이드 소재의 펌프스인 세컨슈슈즈를 1만1000원 할인된 구입 가능하다.
한편 이번 특집전에서는 구매고객 5명을 추첨해 총 500만원의 현금을 경품으로 지급한다. 또 생방송을 시청하기 어려운 고객들의 쇼핑편의성을 고려해 방송 당일과 동일한 조건으로 미리주문도 할 수 있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이번 특집전은 고객들의 수요가 많은 패션 잡화 부분 히트상품들이 대거 포함됐다“며 ”특히 가격인하 후 첫 방송되는 상품이 상당수라 합리적인 가격대로 만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