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크루셜스타의 두 번째 소품집 ‘Fall 2’가 공개된다.
27일 오후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28일 0시, 크루셜스타의 두 번째 소품집 ‘Fall 2’가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면서 “이번 앨범은 기존에 크루셜스타가 보여줬던 음악 스타일과는 또 다른 신선한 시도의 곡들이 담긴 것은 물론, 애절한 가사와 멜로디가 가을밤의 쓸쓸한 감성을 전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고 밝혔다.
크루셜스타의 새 앨범 ‘Fall 2’는 대한민국 대표 보컬리스트 김준수(XIA준수)의 피처링으로 화제를 모은 선공개곡 ‘또 있을까 싶어’를 비롯하여 차세대 감성 보컬리스트 김나영의 피처링으로 깊이를 더한 타이틀곡 ‘가을엔’ 등 가을 감성을 저격하는 곡들이 담겨있다.
이 외에도 연인에서 친구가 되었지만, 여전히 마음은 그렇지 못한 카페 속 두 남자의 이야기를 담은 ‘Coffee’, 여자친구가 예뻐서 벌어지는 여러 상황에 힘들어하는 남자친구의 이야기를 재치 있는 가사로 풀어낸 곡인 ‘이뻐서 힘들어’ 등 다채로운 장르의 곡들이 담겨있어 발매 전부터 리스너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것.
한편, 크루셜스타의 두 번째 소품집 ‘Fall 2’의 전곡 음원은 28일 0시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